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극장에서의 데이트-장동건.이동건 유머

연애.결혼 유머 2015. 12. 10. 17:16

1. 남친이랑 함께 극장 가서 무대인사 나온 장동건 실물을 봤는데

 

'흠.. 그냥 그저 그러네' 생각하면서 옆자리에 있는 남친을 얼핏 보니..



 

왠 우랑우탄이 팝콘을 게걸스럽게 먹고 있었다... 

 

 

 

2. 눈 작은 친구랑 같이 스티커... 사진 찍었는데 '잡티제거' 기능 누르니까.

 

 

그 친구 눈이 사라졌다는 슬픈 이야기. -.-" "

 

 

 

3. 가게 알바생이 한가할 적에 열심히 성경을 읽고 있는데 갑자기 고객이 들어서니 다음과 같이 말하다.

 







 

" 어서 오소서! "

 

 

4. 한지혜랑 이동건이랑 사귈 때 둘이 어디 행사장인가 에서 어떤 리포터가 이동건 보고

 

" 한지혜씨를 꽃에 비유한다면 어떤 꽃인가요? " 그러니까,

 

이동건이 피식 웃으며

 

 

 

 

" 감히 꽃따위가.. " 


이랬다고.



근데 그걸 본 어떤 여성분이 남친한테 이 얘기를해주면서

 

 

"자기야~ 난 어떤 꽃이얌?*^^* " 이러니까

 

그 남친이 피식 웃으면서

 

 

" 감히 너따위가~ "

 

 

(ㅋㅋㅋ..)







5. 한 여대생이 버스를 탔는데 자리가 없어서 서있는데 너무 힘들어서 혼잣말로 '앉고싶다 앉고싶다 앉고싶다' 중얼거리다가..

 

 

 

버스가 갑자기 급정거해서 앞으로 쏠리는 바람에 앞에 앉은 할아버지 귀에다가 대고

 

'앉고 싶다!'

 

라고 아주 크게 속삭였다고 합니다. ㅋㅋ..

 

 

 

 

 

 

 

6. 어떤 분이 빨간 코트에 까만 어그 신고 나가니까 남친이 그녀에게 말했어. 

 

" 너 오늘 영의정 같다~ "

 

 


7. 여자 친구 둘이서 영화보다가 배 아파서 잠깐 화장실 갔다가 자리로 돌아와서는 


친구 귀에다 대고 


" 나 똥 2키로 쌌따~ " 


이랬더니 


알고 보니 친구가 아니고 어떤아저씨.


 

그 아저씨 왈, 어색한 미소를 날리며.. 

 

 

 

 

 

 

" 수고하셨어요~ "

 




정통 수제우동의 깊은 맛~~~ 
부산롯데백화점 광복점 B1층
★★
쯔루타로




 

(요즘 극장들이 상당수 멀티관이어서..

 

상영 도중 화장실 갔다가 가끔 다른 관에 가서 영화 보게 되는 경우도

있더군요~ ^^)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