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어 격언-티셔츠 위의 격언들.신이시여 우리를 굽어 살피소서

인터넷 유머영어 2016. 4. 19. 08:55

티셔츠에 좋은 말씀 새기고 다니는 이들이 있다.

작금의 대형사고 뉴스 듣노라니, 이런 격언에 합당한 존재들이 세상을 태연하게 활보하고 있는 것만 같아 격정의 마음 금할 수가 없다.

 

첨단기계문명의 시대, 개개인의 해야 할 바를, 의무를, 책무를 준수하지 않는다면, 오랜 세월 궁리하여 잘 만들어진 룰일지라도 이를 철저하게 지키지 않는다면,

 

언제나 많은 착한 이들이 이런 소수 이단아들의 스스로는 사소하다고 여기는 이기심 때문에 끊임없이 커다한 희생을 치를 것이다.

 





 

-"Earth is the insane asylum for the universe."

-"Don't take life too seriously, you won't get out alive."

-"Finally 21, and legally able to do everything I've been doing since I was 15."

 

-"God must love stupid people, he made so many of them."

-"Some people are alive only because it's illegal to kill them."

 





 

-" 지구는 우주의 정신병동이다. "

-" 인생을 지나치게 심각하게 생각하지 말 것. 그랬다간 살아남지 못할 것이므로. "

-" 드디어 21살이 됐으니 15살 때부터 해온 일들을 이제 합법적으로 할 수 있게 됐다. "




 

 


-" 신은 바보들을 좋아하나 보다. 이토록 많은 바보들을 만들어낸 걸 보면. "

 

-" 죽이는 게 법에 저촉되기 때문에 그대로 살려두고 있는 사람들이 더러 있다. "

 




 

(신이시여, 

제발 우리를 굽어 살피소서..)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