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베스트유머] 누가 누가 최고일까-손가락들의 자기자랑

유머나라 2018. 1. 24. 19:15

#손가락유머 #베스트유머


다섯개에 달하는 각 손가락들이 서로 자기가 최고라고 자랑질 중이었다.



 

먼저 첫째 손가락 엄지가 말했다. 

" 당근 내가 최고야. 다들 최고라고 할 때 엄지를 치켜올리잖니! "



둘째 손가락 검지가 반격에 나섰다.

" 무슨 소리! 

우리 주인님은 날 가장 많이 사용한다구. 

특히 YOU! 라고 말할 때~ "


셋째 손가락 중지도 질세라 한마디했다. 



" 야! 

니들은 내가 가장 길다는 사실을 모르니? 

사람도 키큰 쭉쭉빵빵이 장땡이잖아! "


넷째 손가락 약지가 고개를 설레설레 흔들며 미소짓더니 말했다. 



" 바붕~ 

인생사 제일 중요한 결혼 반지는 내가 낀다구, 

그거 아니? "

 

내내 잠자코 있던 다섯째 손가락이 
나지막이 한마디 하고서는 그
그 자리를 평정하고 말았다. 

" 니들 까불어봐야 소용없어.

 




 


 

 

아무리 그래도 나 없으면 병신이여. "

 





[사람은 누구에게나 공주병.왕자병 증상이 있다.

출세를 했거나 돈이 많거나 잘생겼거나 신체가 좋거나 쭉빵미인이거나.. 할 경우엔 특히.


하지만 

듣는 사람에겐 

큰 상처가 되기도 한다..]








참고 사이트

 

모바일 #추천앱  최신모바일게임.쇼핑.소셜.기타.



트위터 유머나라  트위터로 모아보는 유머.명언.상식.


h2




※ 상기 글 중 일부 내용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