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부부 유머-남편의 등급

연애.결혼 유머 2015. 11. 10. 15:09

남편에게도 등급이 있다.

흔히들 공처가는 불쌍하고 세간의 놀림의 대상이 되며

애처가를 가장 멋지다고들 한다.


어떤 라이프 스타일을 선택하든지 그건 바로 그 남편의 인생이 걸린 일이요, 그의 운명이요,


그의 숙명이다.

 

 

- 애처가(愛妻家) : 아내를 끔찍이 사랑
하는 남편

- 호처가(好妻家) : 아내를 너무도 좋아하는 남편

- 황처가(惶妻家) : 아내가 같이 살아주는 것만으로도 황송해하는 남편

- 공처가(恐妻家) : 아내에게 꼼짝 못하고 눌려 지내는 남편 (엄처가라고도 함)









- 종처가(從妻家) : 아내가 하자는 대로 하는 남편

- 벽처가(壁妻家) : 아내를 보면 벽으로 붙어 서는 남편

- 혈처가(穴妻家) : 아내가 기침만 해도 숨을 곳을 찾는 남편

- 한처가(寒妻家) : 아내를 보면 등골이 오싹오싹하고 땀이 나는 남편

- 빙처가(氷妻家) : 아내를 보면 얼어버리는 남편(死妻家라고도 함)

- 경처가(驚妻家) : 아내를 보면 깜짝깜짝 놀라 경기를 일으키는 남편

- 기처가(氣妻家) : 아내의 목소리만 들어도 기절하는 남편

- 학처가(妻家) : 아내를 보면 학질 걸린 듯 벌벌 떠는 남편-震妻家 라고도 함)







- 황처가(黃妻家) : 아내한테 잘못 걸리면 황천 갈지도 모르는 공포 속에서 사는 남편

- 광처가(狂妻家) : 아내에게 매일 맞고 살아서 가끔씩 정신이 온전치 못한 남편

 


 


 

 


(으 ㅎㅎ..

경처가.황처가.광처가를 보니 

무시무시한 공포가 밀려드는 것이...)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