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어 유머) 당기시오

인터넷 유머영어 2016. 2. 1. 22:11

가끔은 안티하게 플레이하고픈 인간의 마음.

 

청개구리 이야기가 그래서 나왔을까요~ ㅋㅋ..

 


 

A guy tells his psychiatrist, "I always have this weird dream at night. I am locked in a room with a door on which there is a sign. I try to push it with all my strength, but no matter how hard I try, it won't budge."

 

The psychiatrist muses, "Interesting. Tell me what the sign on the door says?"

 

The guy replies,  "It says 'Pull'!"

 








한 사내가 정신과 의사를 찾아가 말했다.

  

"항상 밤에 악몽을 꾸는데 

꿈에서 뭐라고 적혀 있는 문이 있는 방에 갇혀 있어요.

 

전 온 힘을 다해 문을 밀어보지만 

아무리 애를 써도 문은 꿈쩍도 하지 않아요."

 






의사가 생각에 잠겼다가 물었다.

 

"재미있군요.

 

문에 뭐라고 써 있는지 말해주겠어요?"

 

사내가 대답했다.

 





 

 

"'당기시오'라고 씌여있었어요!"

 




정통 수제우동의 깊은 맛~~~ 
부산롯데백화점 광복점 B1층
★★
쯔루타로




 


[주차금지 또는 장애인 주차 라고 써논 곳에 반드시 주차를 하는 습성이 우리 인간에게는 있다. 

쓰레기 투기 금지 라고 써논 곳에 반드시 쓰레기를 갖다버리는 습성도 있다. 

뇌물수수금지,성희롱 금지 등등은 그 법을 만든 자가 더 빨리 어긴다. 

왜 인간은 항상 반대로 행동하고 싶어 할까..

 

차라리..

늑대가 되고 싶다.]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