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어 유머) 권태기 부부 이야기-사랑과 전쟁

인터넷 유머영어 2016. 3. 7. 22:45

권태기 부부는 외부적으론 고요한 평화 상태이지만

내부적으로는 사랑과 전쟁을 하는 중일지도 모르지요~ ^^





The last fight was my fault.
My wife asked, “What’s on the TV?”
I said, “Dust!”

지난 번 부부싸움은 내 잘못 때문이었습니다. 

제 아내가 묻더군요, "티비에서 뭐해요?" 라고.

 

('TV에서 무슨 프로 해요?'란 것이지만

직역하면 "TV 위에 뭐가 있어요?" 라는 말이죠. ^^;)

나는 대답했습니다.

 








"먼지…."

 


I haven’t spoken to my wife in 18 months. I don’t like to interrupt her.

나는 아내에게 18 개월 동안 말을 하지 않았습니다.
(아내가 말을 계속하는 동안에는) 아내를 방해하기 싫거든요. 








She ran after the garbage truck yelling, “Am I too late for the garbage?”
The driver said, “No, jump in!”

아내가 지나가는 쓰레기차를 뒤따라 달려가며 소리폈습니다.

 

"제가 쓰레기차에 너무 늦었나요?"

그러자 쓰레기차 운전기사는 말했어요.

 






"아뇨, 올라 타세요!" 


Remember. Marriage is the number one cause of divorce.
Statistically, 100% of all divorces start with marriage.

잊지 마세요. 결혼은 이혼의 첫번째 원인입니다.
통계적으로, 이혼은 100%, 결혼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사랑도 애증도 불같은 증오도 모두 다 이 우주에선

미세한 티끌과 같은 허상일 뿐..............)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