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영어 유머) 권태기 부부 이야기-공처가의 한탄

인터넷 유머영어 2017. 3. 19. 08:33

She got a mud pack and looked great for two days.
Then the mud fell off.

아내가 얼굴에 머드팩을 해서 

이틀동안 아주 멋져 보였습니다.

(얼굴이 안보여서요)


근데 머드팩이 떨어졌습니다. 


She has an electric blender, electric toaster, and electric bread maker. 

Then she said, 
"There are too many gadgets, and no place to sit down!"
So I bought her an electric chair! 







아내는 전기 믹서기, 전기 토스터기, 그리고 전기 제빵기를 갖고 있습니다.
근데도 아내가 푸념하더군요, 

" 이것저것 너무 많아 앉을 데 조차 없어!" 

그래서 나는 '전기의자'를 사주었습니다. 


 

 

 



My wife told me the car wasn’t running well
because there was water in the carburetor.
I asked where the car was, she told me, “In the Lake.”



아내는 저에게 캬뷰레터에 물이 들어가서 차가 잘 나가지 않는다고 말했어요. 


차가 어디에 있었냐고 내가 물으니 아내가 대답했습니다.

 






"호수 안에…" 


I married Miss Right. I just didn’t know her first name was Always.

(난  성이 Right인 아가씨와 결혼했는데, 그녀 이름이 Always 였단 거는 여태까진 몰랐어요~) 

 


 

 


 


※ 아내 이름이 알고보니 Miz Always Right 였다는 얘긴데,
항상 아내의 모든 언행이 오직 '옳다!' 는 주장에 시달리며 살아왔나 봅니다.


슬픈 공처가의 운명입니다~)







i+ ♡ 유머나라 h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