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쇼핑 때 아내가 티비 리모콘을 들고다니는 이유 (영어유머)

인터넷 유머영어 2015. 6. 1. 15:06

리모콘.

집에서 뒹굴거릴 때 없어서는 안될 생필품.

 

 

사실은.. 

효용성 측면에서는 남과 여를 불문함.

 

없을 땐 

식물인간 증세가 나타나기도..


으 ㅎㅎ...

 







 

Jennifer watched as the cashier rang up her purchases. 

 

"Cash, check or charge?"

 

she asked after folding the items Jennifer had bought.

As Jennifer fumbled for her wallet, the cashier noticed a remote control
for a television set in her purse.

"Do you always carry around your TV remote?" the cashier asked.

"No," she replied. "But my husband refused to come shopping with me,
so I figured this was the most evil thing I could do to him."





 


 


그녀가 구입한 물건을 캐셔가 계산하는 것을 제니퍼는 지켜보고 있었다.

 

" 현금, 수표 아니면 카드로 하실래요? "  

 

케셔가 물건을 포장한 후에 물었다.

제니퍼가 지갑을 더듬거리며 찾을때, 캐셔가 그녀 지갑 속에 TV 리모콘이 있는 걸 보았다.

"아니, 티비 리모콘을 그리 항상 가지고 다니세요?"  

 

하고 캐셔가 물었다.

 

제니퍼가 대답했다.

" 아뇨, 하지만 남편이 함께 쇼핑하기 싫다고 할 땐 가져와요.

 

 


 



이 방법이 제 남편에게 할 수 있는 가장 못된 복수거든요. "

 




정통 수제우동의 깊은 맛과 오니기리~
부산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1층
★★
쯔루타로




 

(ㅋㅋㅋ.. 남자는 쇼핑이 싫어요!!!)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