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끝장난 어느 바람둥이의 한탄-유머

연애.결혼 유머 2016. 5. 8. 23:38

아주 잘생긴 건장한 남자가 친구에게 신세한탄을 하고 있었다.

“ 아, 모든 게 물거품이 되었어.

한때는 내가 모든 걸 가졌었지.

 


 

 


 

엄청난 금전, 넓은 집, 멋진 차, 근사한 오토바이, 아름다운 여인의 사랑까지도. 

그런데 

이 모든 게 어제부터 연기처럼 사라졌어! ”

 






놀란 친구가 물었다. 



“ 왜, 무슨 일이 있었던 거야? ” 




 


(아.. 이 견디기 힘든 인기를 어쩌누...)



남자가 대답했다.

“ 내가 모든 것을 가졌다는 사실을.. 

 

 

 

 

 


어제 마누라가 다 알아버렸어! ”







(으 ㅎㅎ.. 

오늘부로 얌전히 

가정으로 돌아가시구려~~~)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