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싸이를 향한 금발 미녀팬의 대쉬, 게다가 빌보드 2위라니

카테고리 없음 2012. 9. 27. 18:54

싸이의 태풍이 날이 갈수록 거세지는 것 같아서 새로운 뉴스를 접할 때마다 가슴이 이상하게도 뿌듯..

 

아침 뉴스 보니 금발 미녀 팬 대처 영상이 또한 화제넹.

 

 

 

 

이 영상은 미국 라스베가스에 위치한 유명 나이트 클럽 TAO에서 촬영된 것으로 '강남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싸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영상에서 싸이는 강남스타일 무대를 꾸미고 있는데 갑자기 싸이의 팬으로 보이는 한 금발미녀가 무대 위로 등장..
특히 이 여성은 싸이의 어깨와 허리에 손을 두르며 클럽 춤을 시도하는 등 적극적으로 호감을 표현했고 이에 싸이는 약간 당황한 듯 보였지만 이내 그와 어깨동무를 하며 호응했다. 이 여성은 싸이의 곁을 떠나지 않고 한참 동안 무대에 머물렀다.

 

 


 

특히 공연을 펼치고 있는 싸이에게 적극적으로 수차례 스킨십을 시도하는데 대하여 싸이는 그녀에게 팬으로 호응해 주는가 싶더니 적당한 거리를 두며 떨어지는 하는 센스를 발휘하는 게 아주 적절한 대응을 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식을 줄을 모르는 인기와 열기여서

한편으론 많이 부러움~^^

 

공항 기자회견에선 어떤 기자가 1,000억 수입설에 대하여 질문도 하던데..

(물론 싸이는 만약 벌었다면 양현석 사장님이시겠죠 하며 부인~)

개인적으론 세계 최대시장 미국에서 막대한 외화획득 이루어 우리 경제 살리는 데에 일조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너무도 간절하다.

 

 

 

 

※ 항상 싸이 따라다니며 멋진 춤을 선사하는 현아의 동영상도..

 

 

 

 

미인들 속에 둘러싸인 싸이가 부러버~^^

 

 

 

 

※ 빌보드 챠트 2위라고 하네.

너무너무 대단하고 자랑스럽네.

빌보드 2위라니~

게다가 1위를 넘보고 있다 그러구.

 

 

관련 뉴스.....

 

 

9월 26일 (현지시간) 미국 음악잡지 빌보드 차트에 따르면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이번 주 싱글 메인 차트 '핫100'에서 마룬5의 '원 모어 나이트(One More Night)'에 이어 2위에 등극했다고 전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은 뮤직비디오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2주전 빌보드 차트 첫 진입에서 64위에서 11위로 올라가는가 하면 이번에 2위까지 단숨에 뛰여올라 곧 정상을 바라보고 있다.
싸이는 빌보드차트 2위 진입에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2 on Billaboard Hot100 Make some noise! (빌보드 차트 2위! 소리질러!!)" 라는 멘션과 함께 빌보드 홈페이지를 캡쳐해 올리며 기쁜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소식을 접한 타블로를 비롯한 상추, 타이거JK, 신현준, 이승철 등 많은 연예인들도 트위터를 통해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싸이는 앞서 미국에서 귀국해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빌보드 차트 1위를 하면 웃통 벗고 강남스타일 공연을 펼치는 공약을 제시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