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고전유머-강아지를 좋아하는 영구와 제비 아저씨

베스트유머 2016. 7. 5. 22:10

이야기 #1) 

꼬마 영구가 아이스크림 사러 가게에 가니 가게 앞에 아주 무섭게 생긴 커다란 개가 있고 그 옆에 마음씨 좋게 생긴 아저씨가 앉아 있었다.

"아저씨, 아저씨 개는 사람 무나요?" 

"허허.. 
내 개는 사람을 물지 않지." 


워낙 강아지를 좋아하는 영구인지라 우람한 그 개를 이쁘다고 쓰다듬었는데, 그만 개가 갑자기 영구 팔목을 물고 말았다. 







영구는 화가 머리 끝까지 나서 아저씨에게 소리쳤다.

"아저씨, 
좀전에 저에게 
이 개는 안문다고 그랬잖아요!"

그러자 

아저씨 왈, 





(저, 개 아니랑개유~~)



"이 개 내 개 아니여~"



(허거걱~ 나뿐 아저씨네~~ -_-")







이야기 #2) 



유명한 제비가 공원을 어슬렁거리며 산책을 하고 있었는데, 늘씬한 팔등신의 몸매를 지닌 미모의 아가씨가 예쁜 강아지를 안고 지나가는 것이었다.


제비가 다가가서 정중하게 말을 걸었다.


"으아~ 정말 귀엽습니다. 

제가 함 안아봐도 될까요?"

 
애지중지하는 애완견에 대한 잘생긴 남자의 관심에 기분이 좋아진 아가씨가 대답했다.


"ㅋ.. 그러셔요~"

 
말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제비는 아가씨를 으스러지도록 껴안았다.



깜짝 놀란 아가씨, 


제비를 황급히 밀어내며 소리쳤다.


"어머, 이게 무슨 짓이에요?"


능글능글 제비가 대답했다.



(저도, 개 아니랑개유~~)




"방금 안아보라고 하시지 않으셨나요?" 






(나쁜 느므... -.-")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