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유기농 다이어트란

카테고리 없음 2011. 1. 8. 20:36

보통 우리들은 다른 비지니스에서 성공을 이룰지는 몰라도 다이어트에서는 번번이 실패를 거듭하는 것이 보통으로 때문에 이럴 때의 다이어트는 곧 스트레스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다이어트에 실패하면서 나는 이 정도 의지밖에 없는 인간인가라는 회의감이 밀려드는 것이다. 다이어트 실패는 많은 사람들에게 부정적인 자아상과 낮은 자존감 등 스트레스와 심리적적인 장애를 유발하고 요요 현상.노화.탈모.골다공증.소화장애.영양불균형 등 신체적인 부작용과 함께 우리들 삶의 질까지 떨어뜨리게 된다.


자신의 습관을 알아야 다이어트 백전백승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먼저 자기 자신에 대해 잘 알아야 한다.
언제, 어디서, 무엇을, 어떻게, 얼마나 먹는지 관찰하고 기록하면서 본인의 행동 중 무엇이 비만의 원인으로 작용했는지 문제점을 찾아 해결해야 하는 것이다. 
이렇듯 다이어트는 무엇보다 의지의 싸움이지만 자기 자신에 대해 잘 알지 못하면 성공하기 어렵다. 자신이 무의식적으로 습득한 식이습관을 파악하지 못한 채 자연스러운 개선을 하기는 힘든 것이며, 밥먹는 속도, 수분 섭취량, 운동량 등 우리가 모르고 행동하는 것들 중에 비만을 유발하는 생활습관이 있는지 반드시 파악해야만 하고 이러한 잘못된 식이습관을 바로잡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의 효과를 충분히 볼 수가 있다.


유기농 다이어트의 기본원리는, 먹는 양을 줄이기 위해 사투를 벌이기 보다는 세끼를 모두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면 적당한 의지만으로도 충분하다는 것이며 극한의 인내심을 요구하지 않는 것에 있다. 내 몸의 상태를 꼼꼼히 체크해 문제점을 파악하고 근본적인 개선을 하려면 전문가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것도 한 방법이 되겠다.


최고의 몸매성형 방법은 체질개선

시중에서 유행하는 식이섬유다이어트, 마테다이어트 등 각종 다이어트를 시도해보았지만 실패한 사람들이 많은데, 이 경우 보통 한의원 등에 가보면 “낮은 기초대사량이 비만의 원인” 이라는 진단을 받게 된다. 생명을 유지하는데 필요한 최소한의 에너지량인 기초대사량은 여성의 평균치가 1300~1400 으로서, 기초대사량이 높을 수록 살찌지 않는 체질에 가까우며 중년의 나잇살은 거의 대부분 기초대사량이 떨어져서 일어나는 비만이라고 한다.
다이어트인들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 (HCA), 공액리놀렌산 (CLA) 등 기능성 성분이 포함된 식욕억제약을 복용하거나 연예인의 이름을 달고 유행하는 각종 원푸드다이어트를 따라하기도 하지만 사실 체질을 바꾸지 않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란 어려운 일이다.
단기간에 얻은 체중감량 효과는 요요 현상과 함께 쉽게 사라져 버리기 일쑤이며, 살찌는 체질이면 아무리 효과 좋은 요법을 시행해도 살을 빼기 어렵고 간혹 성공하더라도 체질을 바꾸지 않고는 감량한 몸무게를 유지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만큼 어렵다. 연예인들처럼 꾸준한 운동과 초인적인 식이조절 없이는 불가능한 일인 것이다.
 

한방 유기농 다이어트는 기초대사량을 높여 체질을 바꿔주는 한방요법으로 다이어트인들의 주목을 받아왔는데, 오직 체질 개선만이 장기적이고 근본적인 개선을 해줄 수 있다는 원리에서 시작한다.
오랜 전통 한방요법과 유기농 해독요법을 절충한 한방 유기농 다이어트에서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살빼는 약, 다이어트약, 체지방분해약 등과 달리 우리 몸의 건강을 생각하는 한약재를 처방하며, 한방요법을 통해 기초대사량을 높이는 것이 한방 유기농 다이어트의 핵심이다. 생명활동을 지속하는 과정에서 혈관에는 체내독소가 쌓이는데 이것이 증가할수록 우리 몸의 에너지 효율은 떨어지게 되고 독소가 혈관의 흐름을 막아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못하게 되는 것이며, 한방 유기농 다이어트에서는 체내독소를 제거하고 혈액순환과 장 활동을 촉진해 우리 몸의 기초대사량을 높여 기초대사량을 여성 평균치인 1300~1400으로 올리면 운동, 식이조절 등 다른 노력을 하지 않아도 감량 효과를 볼 수 있고 기타 다이어트 요법을 병행할 경우 눈에 띄는 큰 효과를 얻을 수가 있게 되는 것이다. 그리고 복부, 허벅지, 옆구리 등 부분비만이 심화된 부위는 체질 개선을 해도 빠지지 않을 수 있는데 이러한 경우엔 유산균 효소액을 이용해 이러한 부위의 체지방을 분해하는 방법을 병행할 수가 있다.

원활한 배변활동은 다어이트의 필수요건

많은 사람들은 다이어트를 하면서 ‘덜 먹기’에 주력했을 뿐 정작 중요한 ‘잘 싸기’ 에는 관심을 두지 않았다. 손바닥은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며 다이어트 원리에서 먹는 문제만큼 중요한 건 바로 배출법인 것이다. 배변이 원활하지 않으면 적게 먹고 살을 빼더라도 우리 몸은 쉽게 원상 복구되는데 음식물을 다시 정상으로 섭취하면 곧장 요요 현상이 일어나기 때문이다. 또 잦은 다이어트는 변비를 유발해 피부트러블을 일으키기도 하며 장에 쌓인 음식물이 부패하면 피부트러블을 유발하는 체내독소가 흘러나오는 등 피해를 일으키게 된다.
한방 유기농 다이어트는 장 운동을 촉진해 배변 횟수를 늘리는 체질개선 다이어트로 주목받고 있는데 한방 유기농 다이어트의 특허물질인 유산균 효소액을 통하여 우리 몸에 쌓인 체내독소를 분해해 인체의 효율을 높이고 혈액순환과 기의 흐름, 장 활동을 체내 에너지 소비량 조절을 통하여 적정하게 유지시킨다.



관련정보 [링크], 관련정보2 [링크]
녹색공간 다이어트정보 [
링크]

유기농 다이어트를 통하여 당장의 눈에 띄는 효과만을 기대할 것이 아니라 정작 중요한 신체 내부의 구조적인 변화에 주목해야 하며, 적게 먹는 것보다 잘 배출하는 방식으로 장 활동을 촉진하면서 몸의 변화를 이끌어내며 요요 현상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 건강한 일상 유지의 목적을 달성하도록 해야 한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