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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찬 블로그 수익모델 3선-애드포스트, 애드데이, 다이어트머니

카테고리 없음 2011. 12. 26. 08:31

네이버 블로깅을 하다 보면 네이버 애드포스트가 얼마나 괜찮은 수익모델 서비스인지, 네이버에 고마움을 느끼게 된다.
단, 본인의 블로그가 내용이 풍부하고 어느 정도의 페이지뷰가 있어야 가능한 것이지만.

또한 하위 파트너 수익의 일부분까지 자동지급하는 제휴마케팅 서비스인 애드데이와 다이어트머니_바디라인은 상당 기간 롱런하며 노력하는 블로거에게 어느 정도의 생계자금 내지 용돈을 보장해 줄 것 같다.

(모두 다 가입해서 평정해볼까..? ^^)



네이버 애드포스트



애드포스트는 문맥 기반의 광고매칭, 수익공유 서비스이다.
cpc방식으로, 전체 네이버 블로거에게 공개되었으며 양질의 콘텐츠를 가진 경우 상당한 수익을 올릴 수가 있다.



 



혹시 “매번 같은 광고만 노출되면 식상할텐데...”, “광고가 노출되지 않으면 어쩌지?”하고 걱정하고 계시나요?
그렇다면 이제는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여기에 다양한 분야에 걸쳐 광고 게재를 희망하는 많은 광고주들이 블로거 여러분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블로그 콘텐츠의 성격과 포스트의 내용, 블로거가 선택한 선호 주제를 분석한 후 각각의 블로그에
가장 적합한 주제와 상품을 지닌 맞춤형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합니다.

 

방문자에게 친숙하면서도 블로그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광고 UI를 제공합니다.
간편하면서도 익숙한 광고 관리 기능의 제공을 통해 광고를 운영하는 블로거 여러분께 더욱 큰 편리함과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애드포스트 바로가기 ----->
클릭



보험비교 제휴마케팅 애드데이


다소 허접해보이는 사이트에서 알찬 수익이 종종 생기는 데에 놀라게 되는 제휴마케팅 서비스.
수익내역이 상세하게 표시되는 데에 또 놀라게 되며, 2단계 추천인 서비스에 다시 한번 더 놀라게 된다.
월 수백만원 순수익을 올리는 블로거도 꽤 눈에 띄는 것이 특징.


2단계 추천인 모집 총 12% 지급 : 자신이 모은 하위파트너 수입의 6%를 지급하며 그 하위파트너가 더 아래 하위파트너를 모집해서 수익을 올릴 경우 추가로 6%를 더 지급.
예를 들어 하위파트너가 100만원을 벌었다면 6만원을 추가로 지급하며 그 밑에 또 하위파트너가 100만원을 벌었다면 추가로 6%를 더 지급하는 방식이다.
원천징수, 주민세 등등 모든세금은 adday에서 부담.


애드데이 바로가기 -----> 클릭


허벌라이프 다이어트 머니 바디라인


상품 판매당 커미션 10% 지급하며 재구매 커미션 7% 지급.
다이어트 제품은 재구매 비율이 높다고들 하니 괜찮은 듯.
게다가 추천인 제도에 따라서 1, 2차 하위 파트너 수익의 각 5%씩 추가 지급해주는 제휴마케팅 서비스이다.




다이어트 머니 바로가기 -----> 클릭

(돈 벌러 가세~)

기타, 네이버 블로그 삽입가능한 또 다른 cpc 애드젯 -----> 클릭


애드포스트와 애드데이의 혼합형으로 나름 선전하고 있는 제휴마케팅 서비스로 여기에도 추천인 제도가 있다.



제휴마케팅



제휴 마케팅 (Affiliate marketing) 은 웹 비지니스 촉진 기법의 하나로서, 웹 사이트 발행자 (affiliate, publisher) 가 그의 노력에 의해 새로운 방문자, 회원 가입, 고객 또는 매출을 발생시키면, 그 웹 사이트 발행자는 소정의 보상을 받는 방식의 마케팅 기법을 말한다.

특히, 여러 다른 부류의 기업과 개인들이 모여 이러한 형태의 인터넷 마케팅을 펼치는 것을 말할 때 제휴 마케팅이라는 단어를 쓰기도 한다. 특히 제휴네트워크, 즉 제휴 관리 회사와 사내 제휴 관리자, 전문화된 파티 벤더와 다양한 부류의 제휴사.공급사들이 모여 그들 자신의 제품과 서비스가 아니라 파트너의 제품과 서비스를 판촉하는 일을 가리켜 제휴 마케팅이라 한다.

주요 보상기법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80%는 매출 분배 (revenue share), 즉 매출 당 지불(Cost per sale) 을 주요 보상기법으로 삼고 있으며, 나머지는 행위 당 지불 (Cost Per Action) 기법을 쓰고 있다.


이렇게
한 웹사이트를 이용하여 다른 웹사이트로의 인터넷 트래픽을 유발시키는 제휴마케팅의 방식은 광의의 온라인 마케팅의 한 아류라고 할 수 있는데, 제휴 마케팅 방식이 꽤 오랜 역사를 가진 것임에도 불구하고 검색엔진이나, 전자우편, RSS 방식이 여전히 온라인 광고주들의 관심을 더 끌고 있는 것이 현실이며, 제휴 마케팅은 비교적 빈도가 약하기는 하지만 나날이 발전하는 추세에 있는 만큼, 앞으로의 그 성장세가 주목된다 하겠다.

현재 국내에서 비교적 성황리에 유행 중인 제휴마케팅 사이트는 다음 3가지 정도인 듯.

아이라이크클릭 http://www.ilikeclick.com

링크프라이스 http://www.linkprice.com

인터리치
http://www.interich.com


 

제휴마케팅 이용해서 만든 가격비교검색 -----> 클릭



최소 0.몇 퍼센트에서 몇십퍼센트까지 수익률이~
잘 해보면 잼있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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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유머조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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