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베스트유머] 무서운 아내-치과를 가다

유머나라 2018. 3. 13. 09:16

결혼한지 한달된 부부가 나른한 휴일을 보내는 중이었다.

 

남편이 거실에서 티비를 보며 빈둥거리는데 

아내의 절친이 갑자기 놀러와서는 

아내랑 안방에서 수다를 시작했다.


아내 친구 : “ 어떡하니! 

갑자기 급한 일이 생기는 바람에 네 결혼식에 참석 못했어. 

정말 미안해. ”



아내 : “ 괜찮아. 

다음번 내 결혼식 땐 꼭 참석하도록 해~ 

지켜볼 거야~~ ”



(그 순간,

거실에서 평온한 빈둥거림을 계속하던 남편의 얼굴이 

진한 황금색으로 변하고 말았다고 합니다~^^)

 


 


그 부부가 함께 치과에 갔다. 


아내가 치과의사에게 말했다.


“ 선생님! 아픈 이가 있는데 빨리 좀 뽑아주세요.
아픈 건 잘 참으니까 진통제는 필요 없어요! 


걱정하지 마시고 바로 그냥 무식하게 

무지막지 당겨서 뽑아 주시면 돼요! ”








치과의사는 아내 말에 무척 감동을 받은 듯이 대답했다.


“ 아주머니! 

그렇게 아픈 걸 잘 참으시다니, 참으로 용감하시군요.

아~ 해보세요. 

어떤 이죠?”


그러자 아내가 남편에게 소리쳤다.

 





“ 여봉! 어서 선생님께 아픈 이 보여 드려요! ”



(ㅋㅋㅋ..

무섭습니다~ 

아내란 존재는요~~ -.-" ")








참고 사이트

 

모바일 #추천앱  최신모바일게임.쇼핑.소셜.기타.



트위터 유머나라  트위터로 모아보는 유머.명언.상식.


h2 #베스트유머 #무서운아내




※ 상기 글 중 일부 내용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