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아내가 준비하는 남편 생일선물 (유머)

연애.결혼 유머 2015. 4. 23. 11:58

남편의 생일 전날, 아내가 남편에게 말했다.

아내 : " 어머, 여보. 미안해요. 

내가 그만 당신 생일선물을 깜빡했어요~ "

남편 : " 아니, 괜찮아. 

당신이 주는 생일선물은 당신이 나를 평소 공경하며 

순종해주는 것으로 대신할께. "








그러자 


갑자기 말이 없어진 아내..


곰곰이 생각한 끝에 


그녀가 말하는 것이었다.


 



(제가 선물이어요, 여봉!)



“ 낼 새벽 시장 가서 당신 선물 사놓을께요~ ”





정통 수제우동의 깊은 맛과 오니기리~
부산롯데백화점 광복점 지하1층
★★
쯔루타로




 

("순종적인 아내가 그리운 시대입니당~"-어느 공처가)   










i+ ♡ 유머나라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