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베스트유머 뛰는 자 위에 나는 자 최고 검객의 검술 시범

베스트유머 2019. 8. 31. 09:02

세계검술대회에서 1, 2, 3등을 차지한 최고의 검객들이 수천명 관중 앞에서 시범을 보이고 있었다.


내보험찾기 무료 신청!

 

먼저 3등을 한 검객이 파리를 날리고서는 단칼에 두 동강을 내자 관중들이 환호성을 질렀다.

다음 2등을 한 검객이 또 다른 파리를 네 동강으로 자르자 관중들은 더 큰 소리로 환호했다.

 

드디어 마지막으로 1등 검객이 칼을 뽑자..

 

 

모든 사람들은 숨을 죽이고 바라보고 있었다.

그리고 검객은 전광석화와 같이 파리를 향해 

번쩍! 장검을 휘둘렀다.

 

그런데..

 

 

파리는 유유히 살아서 날아다녔다.

그러자 관중들이 야유를 퍼부었다.

" 당신. 웃음이 나와요? 

당신 1등 검객이 맞습니까? "

 


웃슴기를 거둔 검객이 그 파리를 가리키며 조용히 멘트를 날렸다.

 


" 이 녀석은 앞으로 절대로 자식을 낳을 수가 없을 겁니다~ "

 

(크 ㅎㅎ.. 

그, 그렇다면~ ^^)

[정말 세상은 넓고 인재는 많습니다.

뛰는 자 위에 나는 자 있다는 사실을 항상 명심하고 

정진 또 정진할 것!]

 

 

본문 내용에 소정의 수수료를 받는 조건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