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명언.생활정보.생활의 지혜..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건망증 아내와 그녀의 전기 다리미 (유머)

연애.결혼 유머 2017. 12. 14. 08:52

#건망증아내 #결혼유머


맞벌이부부인 만득이 부부는 

아침마다 함께 출근했다.


그날도 함께 차를 타고 출근하던 중 

아내가 갑자기 소리를 지르는 것이었다.

 

" 어머! 

전기다리미를 안끄고 나온 것 같아요, 여보! "


남편은 놀라서 차를 돌려 집으로 향했다.

집에 가보니 

전기다리미는 꺼져 있었다. 


다음날 한참을 함께 차를 타고 가다가 아내가 외쳤다.


" 여보! 

오늘도 전기다리미를 깜빡 잊고 끄지 않은 것 같아요! "


남편은 두번째 아내의 실수에 좀은 기분이 언짢았지만 

화재 걱정이 되어 얼른 집으로 차를 돌렸다.


하지만 

역시 다리미는 꺼져 있었다.

 


 

그리고 또 다음날..


차가 출발한 지 20분쯤 지나자 

아내가 또 소리를 질렀다.


" 여보! 

다리미를 끄고 나왔는지 안끄고 나왔는지 

생각이 전혀 나지 않아요!!! "



그러자 남편은 차를 도로변에 세우고 내려서는 

트렁크 쪽으로 갔다가 오더니 

아내에게 말했다.

 





" 여기 있다, 네 다리미! "

 


(우리들 기억이란..

언제나 깜박깜박하는 것~ -.-"

우리 남편들도 다리미질 할 수 있습니다! 

다리미질 해야 합니다!!)







i+ ♡ 유머나라 h2


추천검색어 : 유머 영어유머 골프유머 사오정 퀴즈 엽기




맨위로 ††



Posted by 유머조아
,